배우 탤런트 신주환이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1에 이어 2, 3에서도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마스터로 등장한답니다. 그는 1986년생으로서 학력 대학교는 건국대 영화과랍니다.
한편, 신주환이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1에 이어 2,3에서도 주연을 맡아 씨스타 출신의 윤보라와 아울러서, NCT 도영과 함께 드라마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인물로 활약한답니다. ‘심야카페’는 자정부터 해 뜰 때까지 영업하지만,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부산 산복도로의 어느 카페에서 벌어지는 치유와 성장을 테마로 한 시공 초월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참고로 신주환은 신원미상의 신비로운 마스터 역으로 다시 한번 ‘심야카페’의 문을 열었답니다. 우선, 지난 시즌 1에서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주인공에게 커피를 내리는 법부터 인생에 대한 조언까지 건네며 ‘심야카페’의 호스트이자 인생의 조력자로서 활약한 바가 있답니다.
이번에 새 시즌2, 3에서는 카페를 매개로 성장하고 치유하는 주인공들을 지켜보며 드라마의 신비롭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 시킬 예정이랍니다.
특히, 지난 3일 공개된 시즌2 ‘힛업 힛업(Hit Up! Hit Up!)’과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The Curious Stalker)’의 공식 예고편에서 마스터는 여전히 카페를 지키며 여유로운 미소로 손님들을 반기고 있으며, 새 시즌을 기다려 온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참고로, 신주환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2, 3은 오늘 18일 MBC 드라마넷 밤 11시와 12시에 순차적으로 방송되며, 19일 새벽 1시 KT Seezn에서 두 시즌이 연이어 방송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