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주연(1983년생, 키는 170!!!)이 ‘비디오스타’에서 결혼과 이혼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 적이 있답니다. 지난 2019년 말 때 방송된 엠비씨의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서정희와 아울러서, 서동주, 지주연, 장진희가 출연했던 것입니다.
방송에서 지주연은 “지난 2019년에 인생의 큰일을 두 번 겪었던 것 같다”며 “사람이 살면서 되게 큰일이 다 있지 않는 것이냐. 난 인생 살면서 큰일은 일과 사랑, 결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런데 작년에 사실은 조용히 결혼했었던 것이다. 그리고 굉장히 짧은 시간 안에 이별을 하게 됐던 상황이다”며 조심스럽게 이혼 사실을 밝혔답니다.
이어서 “배우로서 만족할 만한 성과나 성공을 못 했다는 생각이 한창 들었던 것 같다. 그 시기에 부모님들도 걱정하셔서 좀 섣부른 선택을 했던 것 같은 마음이다”며 “무엇가의 도피가 되거나 다른 선택이 되는 결혼이 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자기에 대한 믿음과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에서 한 거기 때문에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날 돌아볼 수 있는 큰 계기가 됐던 것 같다”고 털어놨답니다.
아울러 “한 가지 배운 건 ‘절대’라는 건 없는 것이구나. 좋은 일 일어나면 진짜 감사한 거고, 아무 일 없는 건 당연히 감사한 것이다, 나쁜 일 생기면 받아들이는 게 인생인 거 같아 보인다”며 “그런 걸 배워서 나의 모든 가치관과 인생관을 바꿨던 것이다”고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참고로 지주연은 지난 2019년 2월에 3살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으나 파경을 맞은 것입니다.
한편 지주연은 지난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랍니다. 특히나 지주연 학력 대학은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학력으로도 화제를 모았으며 고향 출생지는 서울이랍니다. 아이큐 IQ가 무려 156의 멘사 출신 이력이 알려지며 ‘뇌섹녀’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답니다.
- 문제적남자에 등장한 지주연
지난 2015년 경에 문제적 남자'에서 탤런트 지주연이 3개월 만에 100등에서 1등으로 성적을 올린 일을 공개했던 적이 있답니다. 당시에 지주연은 초등학생 때부터 고등학생 때까지 자신의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답니다. 중학생 때까지 우수한 성적을 보였던 지주연에 MC들은 "진짜 성적은 고등학교이다"라고 말했답니다.
아울러 지주연의 고등학생 시절 성적이 공개됐답니다. 지주연의 고등학교 처음 성적은 전교 100등이었답니다. 이에 선생님은 지주연에게 좀 더 분발할 것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남겼답니다. 이에 지주연은 3개월 뒤 시험에서 전교 1등을 했답니다. 이 사실에 MC들은 놀라워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