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캐릭터의 마음을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로 전한답니다. 배우 탤런트 전미도는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가창에 참여했다. 전미도가 부른 노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가 담기게 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11번째 OST 앨범은 22일 낮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정말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전미도는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을 맡았답니다. 채송화는 극중 등장하는 의대 5인방 밴드 '99즈'의 음치 캐릭터입니다. 전미도는 채송화와는 다른 반전 가창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답닏.

- 만취한 조정석, 꾹꾹 눌러 담아 전하는 마음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https://tv.kakao.com/channel/3447086/cliplink/409229437

- 원곡 신효범

https://www.youtube.com/watch?v=SwNERNXOxYA&feature=emb_title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지난 2006년 신효범이 발매한 원곡을 새롭게 리메이크했답니다. 원곡의 가창자가 신효범이었던 터라 소화하기 쉽지 않은 곡이었답니다. 그렇지만, 전미도는 뮤지컬 무대에 여러 차례 올랐던 내공이 느껴질 만큼 훌륭하게 노래를 소화했다는 후문이랍니다.

실제로 전미도는 지난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해 '닥터 지바고', '스위니 토드'와 아울러서, '베르테르'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참여하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전미도는 이번 OST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이전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역을 맡은 배우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만큼,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역시 팬들의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답니다.

아울러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는 앞서 OST Part 7 제이레빗의 '넌 언제나'를 편곡한 싱어송라이터 더오(The O)와 더불어서, 밴드 문콕(Moonkock)으로 활동 중인 오동준이 편곡을 맡아 복고적인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다채로운 리듬 섹션을 배치하여 현재 유행하는 뉴트로 컨셉으로 재탄생 시켰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