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아나운서로 유명한 이하정이 새집을 공개했답니다. 이하정은 지난 2020년 9월 18일 유튜브 채널인 '이하정 TV'를 통해 이사한 집을 선보이며 '이삿날 짐정리와 방꾸미기를 하고 있다. 현실남매 시욱이와 유담이의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답니다.
참고로 이하정의 이사집 새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서울시 중구이며, 아파트 이름은 남산 트라팰리스라고 합니다. 평수는 60평대 이상의 대형으로 보이며 집값 가격은 20억원이 넘는답니다.
한편 해당 영상 속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새집은 정리할 물건들로 가득했다. 이하정은 "짐 정리하고 아이들 방 꾸미는 영상을 준비하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우선 정리만 하는 걸로"라며 어수선한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이하정은 많은 양의 짐 때문에 결국 전문 업체를 불러 정리를 했으며 "이건 PPL 아닙니다"라고 강조했답니당 ㅋㅋㅋ
이하정은 "이 집의 8할은 정준호의 옷과 물건들로 가득한 상황이다"며 "어마어마하다"고 밝혔답니다. 공개된 새집은 넓은 거실과 긴 복도가 있으며 주방과 거실이 분리돼있는 넓은 평수의 아파트로 보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답니다. 이하정은 곧 '랜선 집들이'를 하겠다며 유튜버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답니다.
참고로 1979년생 이하정은 연세대 대학원 정치학과를 졸업해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답니다. 엠비씨의 뉴스 매거진, 우리말 나들이 등을 맡으며 단아하면서도 또렷한 외모와 차분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특히 발랄한 성격으로 많은 예능에 출연해 인지도도 높았답니다. 지난 2011년 경에, 9살 연상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