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탤런트 이시언이 새 보금자리를 공개했답니다.

지난 2019년 1월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주택청약에 당첨된 아파트로 이사하는 이시언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언은 정든 상도동 하우스와 눈물의 이별 후 새 집으로 떠났답니다.

 

이시언의 새 아파트는 외관부터 번듯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자랑했답니다.

이어 내부가 공개됐답니다. 넓고 채광이 잘 들어 새 느낌이 가득한 아파트 내부에 무지개 회원들은 감탄했답니다.

 

이시언은 "이제서야 실감이 난다"며 "주택청약 정말로 고마워. 그거 아니었으면 여기에 살지도 못했다"고 기뻐했답니다.

한혜진은 "느낌이 정말로 이상하다"며 웃었고, 기안84 역시 "보기만 해도 새 집 냄새난다"며 축하했답니당 ㅋㅋ

 

이시언은 "제가 큰 집으로 이사 와서 많이들 걱정하실 것 같은 마음이다. 이제부터 정말 청소 열심히 하겠다. 바쁘면 업체라도 불러서 하겠다. 국민 청소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다짐했답니다.

 

참고로 해당 아파트의 이름은 상도역(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이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이며 평수는 34평, 가격 집값은 2020년 6월을 기준으로 14억원정도랍니다.(이시언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