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가 꿈에서 가수 영탁을 만난 일화를 공개했답니당 ㅋㅋㅋ 2020년 9월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오민석 집에 방문한 이상민과 아울러서 이국주, 브라이언이 등장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내가 제일 기억에 남는 꿈은 용이 불을 나한테 화악 뿜는 꿈이었던 것이다. 그런데 갑자기 봉황이 나를 감싸면서 안고 날아갔던 것이다"며 "이 꿈이 말도 안 되게 좋은 꿈인 것 같은데 딱히 뭐가 된 기억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이에 이국주는 "원래 연예인이 꿈에 나오면 길몽이라고 하지 않느냐"며 "내 친구가 브라이언, 이상민인데 별 소용이 없던 것 같다"고 털어놨답니다. 이를 들은 오민석은 "본인이 생각했을 때 연예인이어야 하지 않냐"고 물었답니당 ㅋㅋㅋ 이어 이국주는 "얼마 전 꿈에 '찐이야' 영탁이 나왔던 것이다"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으나 이상민은 "그건 네가 '사랑의 콜센타'를 보고 자서 그렇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답니당 ㅋㅋㅋ
- 이국주의 프로필과 과거
그녀는 1986년생으로서 실제 키는 172이며 몸무게는 미공개랍니다. 고향 출생지는 중랑구이며 학력 대학교는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했땁니다. 종교는 무교이며, 현재 거주지는 영등포구 당산동이라고 하네요! 미혼으로서 남자친구 남친은 공개된 적이 있답니다.
이국주는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으로, 2006년에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답니다. 뚱뚱한 코미디언 캐릭터를 가지고 있답니다. 얼굴개그 자학개그라는 내용 자체는 예전에 같은 이미지의 선배 개그맨들이 했었던 개그의 재탕이었지만, 그 당시의 개그맨을 모르는 세대에게는 센스와 재치가 넘친다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지금은 어느 조합에 들어가도 평균적인 컨디션을 보여주는 등 타고난 개그 센스를 보여준다니다.
그녀의 개그 스타일은 이상준과 비슷하게 토크형 개그 내지는 마블링 개그가 주로 관객에게 먹히는 편이랍니다. 슬랩스틱 개그는 크게 먹히지는 않는 편입니다. 나이에 비해 조금 노안인데,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초등학교 5학년 때 늦둥이 동생을 안고 있었던 상황에서, 사람들이 아이 엄마인 줄 알았다고 한다니당 ㅋㅋㅋㅋㅋ
한편 엠비씨를 떠나는 독한 결심을 하고 코빅行을 선택했지만, 상대적으로 개그계의 황무지였던 MBC 개그의 현실에서 활동했던 코미디언이었기에 처음부터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으며, 제작진의 지시에 의존하는 수동적인 성격이었다고 한답니다.
참고로 가수 홍진영과는 절친이라고 하며 런닝맨 '명물 여대생 특집'에 함께 출연한 뒤 좋은 반응을 얻은 뒤에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에도 함께 출연했답니다. 예능에 나오면 서로 미친듯이 디스하며 치고 박다가 금방 언제 그랬냐는 듯 붙어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지난 2015년 4월 경에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