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6월에 배우 탤런트 옥택연이 비연예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답니다.

 

당시에 소속사 피프티원케이 측은 언론에 “알려진 대로 옥택연이 비 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인 상황이다. 그렇지만, 교제 시점이나 상대, 열애 전반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는 점에서 양해 부탁하는 마음이다.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는 사실만 확인됐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전에 언론은 옥택연이 당시에 강원도 평창 인근 목장에서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과 데이트를 즐겼다고 최초 보도했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다정하게 걸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쏟아냈답니다. 특히 두 사람의 목격담이 이전에도 꾸준히 있었다는 설명이랍니다.

 

이에 소속사는 옥택연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함구했답니다. 상대가 비연예인이라는 점도 말을 아끼는 이유라는 관계자 설명이랍니다.

 

- 2pm 택연은 누구??? 프로필 이력 경력
한편 그는 1988년 출생으로서 고향은 서울이랍니다. 키는 185이며 학력 대학교는 단국대 경영학과랍니다. 2PM의 멤버이자 대한민국의 배우로서 포지션은 래퍼랍니다.

 

지난 2006년 경에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친구 따라 심심풀이로 모델 부문 1차 예선에 지원했다가 덜컥 합격해버렸답니다. 본인 말로는 다들 전문적인 워킹에 포즈를 취하길래 내가 잘못 왔나 싶어 그냥 걷고 브이하고 나왔는데 붙었답니다. 2차 예선에서는 그래도 리듬 타며 랩을 하는 최대한의 성의를 보였던 상황인데, 캐스팅 팀장이 택연의 영상을 보자마자 "이 친구 꼭 데려와야 하는 것이다"며 찍었다고 한답니다.

 

당에시 그는 이번에는 절대 붙을 리 없다고 생각해 보스턴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출국 직전 공항에서 잡혀서 한국에 남아있게 되었답니다. 그렇게 6500명의 지원자들 중 12명 안에 들어 본선에 진출하고 나서는 1회 탈락이라는 결과를 냈던 상황이지만, 그 비주얼과 끼를 어떻게 됐는지 알아본 JYP가 연습생 제의를 해서 입사하게 되었답니다. 여러모로 JYP 캐스팅 팀의 대단한 안목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