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MBTI의 정체가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로 밝혀졌답니다. 2021년 6월 27일 오후경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MBTI와 MSG가 ‘못해’로 1라운드 대결을 펼쳤답니다.


이날 대결에서는 MSG가 승리했으며, MBTI가 청하의 ‘Why Don’t You Know’란 노래로 솔로무대를 선보였답니다. 가면을 벗은 그의 정체는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였답니다. 최예나는 아이즈원 멤버들 중에서는 네 번째 ‘복면가왕’ 출연이었답니다.

그는 ”채원이라는 친구가 꽃사슴으로 최근에 했었던 것이다. 너무 귀엽고 힐링이 됐다. 나도 힐링이 되는 존재가 되고 싶어 열심히 준비했던 것이다“라고 밝혔답니다. 이어서 ”한 나이가 5살 때 이효리로 K-POP에 입덕했고, 2NE1을 보며 꿈을 꿨다“라고 덧붙였답니다.


한편, 그녀의 직업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이자 방송인이며 나이는 1999년생이랍니다. 지난 2018년 경에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뒤에, 최종 선발되어 걸그룹 IZ*ONE으로 2021년 4월까지 활동하였습니다.


그녀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에서 태어났으며, 광주광역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답니다. 이후에는 성남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동시에 서울에서 댄스학원을 다니며 기초를 다졌답니다. 아울러, 2015년부터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이달의 소녀의 희진과 아울러서 현진, 다이아의 주은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며, 지금도 친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였으며, 2년 3개월 정도 연습생으로 지냈습니다. 당시에는 위에화의 두번째 여자 공개 연습생이었는데, 첫번째는 1대 달콤언니였던 박지원이었답니다. 지난 2018년 8월 경에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을 통해서 걸그룹 IZ*ONE으로 데뷔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