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용이 절친인 임원희에게 돌직구를 날렸다니당 ㅋㅋㅋ 2020년 2월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임원희 집을 또 방문한 '영혼의 단짝' 정석용의 모습이 공개됐던 것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정석용은 열심히 요리 중인 임원희에게 “너 이번에 하는 드라마에 부인이 나와?”라고 뜬금없는 질문을 던졌답니다. 임원희는 당시에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 중인 상황이엇답니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드라마 중 진경과 이혼한 사이로 나오는 것이다"고 답했고, 정석용은 "거기서도 지금 이혼해?"라고 돌직구를 날렸답니다. 이에 실제 이혼 경험이 있는 임원희는 "시즌1 때 이미 이혼한 상태였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이에 정석용의 난데없는 허세가 시작됐답니다. 정석용은 “난 두 작품 하고 있는데 두 작품 다 부인이 있는 상황이다”며 극 중 품절남 허세를 부렸답니다. 정말로 여배우와 베드에 같이 누워있는 신도 찍었답니다. 그러면서 정석용은 "몇 번 찍으니까 지금은 익숙해지더라"며 흐뭇해 했답니당 ㅋㅋㅋ

 

한편 그는 신세경과 닮았답니다. 자기 입으로 닮았다고 드립치기도 했는데 그 외에도 유노윤호와도 닮았답니다. 또 일본의 유명 성우인 후루야 토오루하고도 은근히 닮았고, 살만 찌면은 왠지 차지철과도 상당히 흡사하답니다. 개그맨 황현희와 아울러서 곽범과도 닮았답니다. 축구인 마리오 괴체를 닮았다는 소리도 있고, 하세가와 요헤이와도 닮았다는 소리도 있답니당 ㅋㅋㅋ

 

그렇지만 결정적으로 진짜로 가장 닮은 꼴이 나와 버렸는데, 2015년에 들어서 EXID의 허솔지와 닮은꼴이라는 소리를 꽤 많이 듣습니다. 2015년 7월에, 진짜 사나이의 위문 공연으로 임원희와 솔지가 처음 만났답니다. 그리고, 개그맨 김영철이 솔지에게 "솔지야 지금 너 여기 있잖아! 솔지 닮은꼴 임원희!"라고 소리치면서 빵 터졌답니다.

참고로 무한도전 여름예능캠프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각을 보여주며 예능 블루칩의 존재감을 다시금 보여주었답니다. 그 와중에 치루를 앓고 있음이 알려지며 노홍철에게 연민의 정을 느끼게 해주는 장면이 압권이랍니당 ㅋㅋㅋㅋ 이후에는 정글의 법칙 시즌 9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 줬답니다. 그렇만, 이 무렵에는 정법이 위키에서는 관심이 떨어졌는지 한참 뒤에야 추가가 되었답니다.

평소 모습은 이미지와 달리 과묵하고 엄청 진지한 성격이라고 한답니다. 사실 코미디언이나 개그 캐릭터 전문 배우로 알려진 사람들이 실제로는 이런 경우가 많긴 하답니다. 지난 2011년 경에, 10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식을 했지만, 성격 차이로 별거한 후 2년만인 2013년 12월 이혼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