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5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축구 영웅' 정정용 감독이 전문가로 등장하면서, 특별한 솔루션을 선사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답니당. 해당 프로에는 탤런트 배우 정국빈이 출연하는데 그의 나이는 1982년생이며 아내 와이프와 자녀 아들들, 집 아파트도 공개가 된답니다.
- 정국빈 부인 아내 와이프
정정용 감독은 2019 FIFA U-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에 진출하면서,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한국 유소년 축구의 역사를 다시 쓴 장본인이랍니다. 정정용 감독은 '제2의 손흥민'이 되고 싶어하는 탤런트 정국빈 아들의 사연에 매의 눈으로 실력을 평가하는 것과 아울러서, 축구 선수로 잘 성장하기 위한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아울러 유명한 축구 선수들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도 공개된답니다. 같은 또래들보다 신장이 작아서 고민인 아들에 정국빈은 특별한 보양식에 관심을 보인답니다. 아울러 박지성과 더불어서, 안정환, 손흥민 등 유명 축구 선수들의 이색 보양식이 밝혀질 예정이랍니다. 정정용 감독은 전문가로서 특별식에 대한 남다른 소견을 더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답니다.
- 정국빈 아들들
아울러 이외에도 추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은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하면 좋은지, 축구부가 있는 학교로의 진학 문제부터 대표팀과 아울러서, 유럽 유소년 선수의 사례까지 현장에서 경험한 살아있는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