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인 영화배우 이미숙과 홍성호 박사가 이미 6년전 별거에 들어가 현재는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답니다. 참고로 영화배우 탤런트 이미숙은 1960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충북 단양군이며, 학력 대학교는 신광여고 졸업이랍니다.
성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진 홍성호 박사와 지난 1987년 결혼했던 이미숙은 최근 홍 박사와 부부관계를 정리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최측근을 통해 당시에 밝혔답니다.
해당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녀 유학 때문에 6년전부터 별거생활을 하고 있었으며, 기간이 오래되는 가운데 애틋한 감정이 식었답니다. 그렇지만 이들 사이에 갈등이나 다툼은 없었으며 애정이 우정으로 변한 지금은, 자녀 문제를 함께 의논할 정도로 가까운 친구사이가 됐다는 것이 측근의 설명이랍니다.
이 두 사람의 슬하에는 1남1녀가 있답니다. 각자의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6년전 두 자녀를 미국 LA로 유학보내면서 자연스럽게 별거생활을 하게 됐답니다. 이들은 1년에 두세번씩 시간을 내 LA에 동행,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면서 지금까지 지내왔답니다. 두 자녀는 이혼 후 이미숙이 맡기로 했답니다!
아울러 지인은 또 "이 두사람이 헤어지는 것에 뜻을 함께 한 것이기에 이혼절차도 아주 조용하게 진행됐던 상황이다"며 "헤어지고 나서도 지금까지 그랬듯이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는 것이다"이라고 밝혔답니다.
참고로 이미숙은 그동안 활동이 없을 때면 어김없이 LA로 날아가 두 자녀의 통학 때 운전기사 역할을 했던 상황이며, 집에서 살림을 하며 자녀의 유학을 뒷바라지했답니다. 6개월전 KBS 2TV'위대한 유산'을 끝낸 직후부터 지금까지 로스앤젤리스에 머물며 변함 없이 엄마 노릇을 하고 있답니다. 그녀는 새 영화 출연차 다음달중 귀국할 예정이랍니다.
이에 두 사람은 조용하게 이혼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중 모든 서류관계가 정리될 것이라고 측근은 전했답니다.
- 이후에 지난 2012년 홍성호는 여자친구 고백!!
배우 탤런트 이미숙의 전남편 성형외과 전문의 홍성호 박사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던 적이 있답니다. 홍성호 박사는 과거에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 형 홍명호 박사, 동생 홍지호 박사와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명호 박사와 홍지호 박사는 아내의 음식 솜씨를 자랑하며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답니다. 이에 엠씨인 조영구가 "애처가로 알려진 형과 동생의 모습을 보면서 부럽지 않는 것이냐"고 질문했는데, 이에 홍성호는 "부럽기도 하다. 그렇지만 싱글 생활이 편하기도 하다"고 답했답니다.
이어서 홍성호는 "그렇지만 다시 가정을 꾸릴 생각이 있는 상황이다. 지금 만나는 사람도 있다. 이 세상에서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는 것이다"라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답니다.
아울러 헤당 방송에서 홍명호는 "홍성호가 정말 선이 많이 들어왔던 상황이다. 이런 친구는 들어온 선을 볼 여유도 없이 사랑에 빠져 결혼했던 것이다. 인기가 너무 많았다"라며 홍성호의 과거 남달랐던 인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답니당 ㅋㅋㅋ
참고로 방송에서 홍성호는 "사실 난 의사가 되고 싶지 않았던 마음이다.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다. 실제로 대학도 연극영화과로 입학했었던 상황이다. 당시 동기가 남진과 더불어서, 임현식, 이정섭이었다. 같이 연출도 배우고 연극도 배웠던 것이다"고 깜짝 과거를 털어놔 시선을 모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