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튜버로 알려진 문에스더(나이 25세)가 가수 송유진(28)과의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답니다.

문에스더는 연세대(학력 대학교) 출신으로 스타 영어 강사 문단열의 딸이랍니다. 지금은 문에스더는 유튜브(직업)에서 ‘츄더’라는 이름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9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답니다. 남다른 노래 실력을 가진 문에스더는 10개 국어로 번역해 부른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 영상으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답니다.

문에스더는 아울러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 출연, 3대 연예기획사 SM, JYP,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특징을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해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답니다. 2020년 3월 26일 문에스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차피 들킬 것"이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 송유진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끌었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에스더와 송유진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달달한 모습이 담겨 있답니다. 송유진 역시 댓글로 "사랑해요 정말로 부끄럽네요"라는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문에스더는 지난 1월에도 송유진과 함께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한 영상을 게재하며 열애를 암시한 바 있답니다. 참고로 송유진은 지난 2011년 가수로 데뷔해 세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답닏.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