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 아나운서인 나경은의 과거 졸업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답니아. 예전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경은의 학창 시절 사진이 게재됐다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나경은은 커트 머리에 앳된 모습 얼굴로 수줍은듯 미소를 짓고 있답니다. 지금 모습과 별다를 바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국민 잉꼬부부로 알려진 유재석 나경은 커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고 싶은 실제 커플 1위를 차지 했답니다.
- 나경은에 대해서 알아보기
2003년 온게임넷 리포터로 방송에 첫 입문하였으며 이듬해 2004년 공채 아나운서로 MBC에 입사했답니다. 나경은이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때는 무한도전의 목소리 진행을 맡으면서였답니다.
무한도전 퀴즈의 달인 당시 "사내방송입니다. M.B.C."라는 나경은의 멘트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엠비씨의 이니셜로 나경은의 이름을 추측하던 중 당시 고정멤버였던 이윤석이 마봉춘이라는 이름을 말했으며, 반응이 좋아 마봉춘이란 별명이 붙게 되었답니다. 사실 마봉춘이라는 이름은 MBC의 각 문자를 한국사람의 이름 식으로 적당히 끼워맞춘 것이랍니다.
당시 본인의 신상을 아무것도 밝히지 않고 목소리만 들려주는 신비주의 전략을 썼던 상황인데, 멤버들이 신상을 아무리 캐물어도 정체를 절대 밝히지 않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는 무한도전 멤버 6명 전부가 총각이었고, 마봉춘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별 난리를 다 쳤었답니다. 여기서 나온 유행어가 '사내 방송입니다'이랍니다. 참고로 유재석 부인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잘 모르지만 나이가 무한도전 멤버들보다 어리답니다. 가장 어린 노홍철과 아울러서, 하하도 당시에 '봉춘이' 나 '봉춘아' 등으로 부르기도 했는데 지금은 형수님이 돼버렸답니당 ㅋㅋㅋ
무한도전을 계기로 하여 유재석과 인연을 맺었고, 결국 2008년에 결혼하였답니다. 간단히 말해 연정훈이 남성향 커뮤니티에서 어떤 대접을 받는지를 생각하면 된답니다.정말로 고소영이 어그로를 쌓았지만 아직 나경은급이 되려면 멀었다는 평가가 많답니다.
그렇다고 여자들이 남자들처럼 연정훈을 도둑 놈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욕이 오가진 않았답니다. 참고로 두 사람이 정식으로 교제한다는 소식이 나오자 유재석이 무한도전 방송에서 직접 이에 대해 간략하게 언급했다고 하는데, 둘 다 연애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고 접근할 연령이다보니 정말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진정성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답니다.
뽀뽀뽀에서 제 23 대 뽀미 언니로 활동하다가 첫째 아들을 출산하며 육아를 위해 출연을 일시 중지랍니다. 지난 2010년 5월 1일에는 남편 유재석과의 사이에서 아들 유지호 군을 출산하였답니다.
하지만 2012년 9월 14일에 육아 휴직을 내고 뽀뽀뽀 아이조아에서 잠정하차했답니다. 복귀 시점은 미정이고 육아 휴직을 낸 이유는 육아와 내조를 위해서랍니다. 그렇지만 육아 휴직은 1년간이라 했으니 2013년 8월쯤에 복직하게 된다고 예상했으나, 결국 휴직이 끝날 때쯤인 2013년 8월 5일 사직서를 제출했답니다.
MBC 파업에 동참하는 이유로 방송 출연금지 당한것이 뽀뽀뽀로 복귀 할 수 없는 진짜 이유라고 전해진답니다. 나중에 뽀뽀뽀까지 폐지한 걸로 보여진답니다. 지난 2018년 2월 19일 둘째 임신소식이 알려졌고, 2018년 10월 19일 딸을 순산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