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효진(나이는 44세)이 오는 9월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답니다. 2020년 9월 28일 김효진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낸 뒤에 "개그우먼 김효진 씨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면서 "지금 김효진 씨는 임신 5개월로, 오는 9월 출산을 한답니다"이라고 밝혔답니다.

 

 

아울러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김효진 씨와 뱃속에 있는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황입니다"라면서 "이전에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김효진은 2009년 회사원 조재만 씨(43)와 6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3년 뒤인 2012년 첫 번째 딸 조이엘 양을 품에 안았답니다.

 

- 그녀의 이력
한편 그녀는 1976년생으로서 대구광역시 동구 출신 코미디언으로, 1995년 MBC로 데뷔했답니다. 학력 대학교는 서울예술대학 졸업이며 종교는 기독교네요!

 

김진수와 아울러서, 정성호, 이윤석, 서경석과 절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으며, 서경석과는 울 엄마에서 호흡을 맞추면서 일명 '쪼매난 이뿐이'가 큰 히트를 쳤답니다. 김진수와 이윤석과는 풍운의별의 히로인(?)인 달래공주 역으로 전성기를 누렸답니다. 지난 1990년대 중반부터 테마게임을 비롯한 각종 코미디쇼와 아울러서, 뉴 논스톱, 논스톱3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다가 결혼한 뒤에는 한동안 활동이 뜸했으며, 2010년 전후 즈음부터 다시 활동을 재개했답니당!!

 

지난 2017년 5월 경에는 복면가왕에서 물좀주소 튤립아가씨라는 가명으로 참가해서 선무당이 가왕 잡는다 무당벌레와 더불어서, 혜은이의 '열정'을 부른 뒤 김혜림의 'DDD'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답니다. 그 뒤 65차 경연에서 판정단으로 참여했답니다!! 참고로 가수 변진섭의 팬으로 팬클럽 활동도 했었다고 한답니다. 심지어 변진섭을 생각하며 일기를 쓴 적도 있고 쫓아다니면서 타고다니는 차까지 찍으러 다닐 정도였답니다.

이런 이유로 히든싱어 변진섭편도 패널로 나오고 싶다고 제작진에 사정을 했다고 한답니다. 정작 일기가 2달만에 끝나니까 사실 윤상으로 갈아탔답니다.

과거에 SBS에서 스타킹으로 강호동과 방송하던 시절, 강호동이 2010년 SBS 연예대상을 받고 소감을 말할 때 옆쪽에 있던 상황에서, 강호동이 주변의 부추김에 아내에게 영상편지를 했던 상황인데, 효진씨 사랑하고 고맙고라는 말이 카메라에 잡힌 적이 있답니다. 처음엔 모르고 있다가 눈치채고 나 아니야라며 손짓하는 게 생방송으로 방송된 적이 있답니당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