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리가 예전 여자친구 신보라 간접 언급에 당혹감을 드러냈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는 선배 개그맨 박준형에게 조언을 듣는 이세진과 아울러서, 서태훈, 김기리, 김성원, 임우일의 모습이 담겼답니다.

 

이들은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을 패러디한 개그 콘텐츠를 기획했답니다. 다섯 개그맨은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 앞에서 ‘종이의 집’ 코너를 선보였답니다. 하지만 반응은 참담했답니다. 이에 개그맨 박준형은 다섯 개그맨에게 “개그맨으로 성공하고 싶으면 정말로 개그우먼과 결혼해라”라고 조언했답니다.

 

이에 제작진은 다섯 개그맨에게 “개그우먼과 연애한 경험이 있는가?”라고 질문했답니다. 김기리는 ‘보라빛 향기’ BGM에 당황해했답니다. 김기리는 지난 2015년 개그우먼 신보라와 2년 연애 끝에 결별했던 것입니당 ㅋㅋㅋㅋ

 

한편 그는 1985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충남 서산군이며 키는 178이랍니다. 그는 대한민국 해군에서 해군홍보단 소속 연예병(해상병 532기)으로 전역 후 공채에 합격했답니다. KBS 훈남 개그맨 계보를 잇고 있으며 본인은 KBS 공채 25기랍니다.

허경환을 제외하고 훈남 라인이 대체로 그렇듯 초반에는 본인이 웃기기보다는 콩트 스토리 진행을 위한 미남역, 정극 연기, 진행자 역할로 일관했답니다. 그나마 이름이 특이해서 다른 사람보다는 길이길이 기억에 남을 수 있었답니다. 그렇지만 의외로 초반에 노인 분장을 많이 하기도 하였는데, 봉숭아 학당에서는 김영희와 금실 좋은 척하는 노부부 역할을 맡았고 슈퍼스타 KBS에서는 '이희경 권사님'과 함께 김기리 장로님 캐릭터를 맡은 뒤에, 모든 노래를 찬송가 풍으로 부르는 개그를 했답니다.

지난 2011년 경에 불편한 진실에서 김지민과 함께 드라마 속 불편한 진실 파트를 맡으면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게 된답니다. 거의 정극 연기이지만 실제라면 손발이 오그라들 것 같은 연기를 능청스럽게 해내었답니다. 한편 생활의 발견에서는 가게 점원으로 등장했답니다. 처음에는 진행을 위한 병풍 역할이었는데 하다 보니 아주 천천히 비중이 커졌답니다.

 

지난 2012년 경에 팀을 위한 길에서는 겉과 속이 다른 아이돌 멤버 역할을 잘 해냈지만, 마침 모 아이돌 왕따 사건이 불거지면서 종영했답니다. 2012년 말부터 시작한 전국구에서 드디어 사실상 코너 첫 주역을 맡았답니다. 멀쩡한 외모지만 여자들이 싫어하는 패션[6]을 집약시킨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아울러 그 결과 2012년 KBS 연예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2013년 3월, 공채 동기인 신보라와 연인 사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결별한 바가 있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