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의 친언니로 알려진 노사봉이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드러냈던 적이 있답니다. 노사봉은 예전에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서 느닷없이 벌떡 일어나 에어로빅 하는 동작을 선보였답니다.
엠씨들은 노사봉에게 과거 큰 웃음을 줬던 '우아 댄스'를 다시 보여달라고 했답니다. 노사봉은 전혀 거리낌 없이 그 시절 춤을 재연했답니당 ㅋㅋㅋ 이에 박명수는 "이 끼를 정말로 어떻게 숨겼나"라고 물었답니다. 노사봉은 "방송을 몇 번 했는데 내가 해야될 게 아닌 것 같아서 정말로 그냥 식당을 했다"고 엉뚱하게 이야기를 이어가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한편 노사봉은 "미슐랭 맛집에 선정됐던 것이다"고 자랑을 덧붙였답니다. 노사연은 "방송 안 해도 이쪽이 낫다. 그 당시에는 말을 했을 때 사람들이 웃으면 자존심 상해하던 것이다 집에 가서 약 먹고 누워 있었다"고 과거 노사봉의 모습을 밝혔답니다.
한편 노사봉의 남편 배우자는 김욱기 전 인천신용보증재단 이사랍니다. 노사연은 노사봉 부부가 금슬이 좋다며 언급하기도 했답니다. 이에 노사봉은 "나는 남편 옆에 가서 붙어 있지도 못했던 것 같다. 사연이가 부러워할까 봐"라며 "어디 놀러 가는 것도 사연이 때문에 안 갔던 것이다"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노사봉과 남편 김욱기의 자녀 아들 딸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