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모친 엄마인 박영혜 씨가 모벤져스에 합류해 아들 이태성에 대한 생각을 밝혔답니다. 2020년 4월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새로운 모벤져스로 합류한 이태성의 어머니로 알려진 박영혜의 등장을 그렸답니다. 참고로 이태성의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안산인데 이태성의 아빠 아버지 부모님은 안산에 위치한 샤브샤브 식당 가게(이태성 엄마 직업)를 운영하신다는 얘기가 있답니다. 이태성 부모 집안 고향도 역시나 안산으로 보여지네요

새로운 모벤져스로 이태성 모친 박영혜가 등장했답니다. 그는 "올해 61세이다"라고 나이를 밝혔다. "미우새 섭외가 왔을 때 어떠셨던 상황이냐?"라는 질문에 박영혜는 "하필 미우새? 그랬던 것 같다. 저희 아들이 저한테는 100점 아들인데 미운짓 한 거 없는데 왜 캐스팅 하셨을지 궁금한다?"라고 답했답니다.

박영혜는 "51살 때인 것 같다"라며 할머니가 된 나이를 밝혔답니다. 그는 "어느날 갑자기 태성이가 전화를 해서 떨리는 목소리로 '엄마 조금 있으면 할머니 된다'라고 하던 것이다. 그때 '난 할머니가 될 준비도 안했다. 그런데 할머니가 된다니'라고 생각했어요"라고 밝혔답니다. 그렇지만 "돌아서서 생각하니까 기쁘더라고요"라고 밝히며 아들과 손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한편 방송에서는 이태성의 부친은 공개돼지 않았ㄷ바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