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함서희 남자친구 김창현 학력 고향

참아남 2018. 12. 15. 14:51

함서희는 2018년 12월 14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51 XX (더블엑스) 계체량에서 48.4kg으로 통과했습니다. 이날 함서희는 평소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타이틀전이라는 것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동안 박정은이 해온 도발에 대해 할 말이 있는 듯 했습니다. 실제로 함서희는 계체량 후 경기 소감을 묻는 시간에 박정은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시합 내용은 말하고 싶지 않다. 시합 준비하면서 느낀 게 많다. 이 친구가 앞으로 선수 생활하면서 겸손함과 바른 인성을 배우면서 성장해갔으면 좋겠다.” 함서희는 전했습니다.

 

 

함서희가 이렇게 말한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지난달 2일 열린 XIAOMI ROAD FC 051 XX 기자회견부터 계체량 전까지 수차례 박정은이 함서희를 도발했기 때문입니다. 함서희는 그동안 박정은의 도발에도 반응을 하지 않다가 박정은이 보는 앞에서 처음 입을 열었습니다. 계체량 후 함서희는 자신의 발언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함서희 입장에서 아직 박정은은 자신이 생각하는 챔피언 벨트의 주인 자격이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동안 참아왔던 말들을 다 쏟아낸 함서희는 이제 케이지 위에서 박정은과 마주합니다. 한편 함서희 전적은 26전 18승 8패이며 1987년생으로서 나이는 32세입니다. 실제키는 158cm이며 고향 학력 대학교 등은 미공개네요! 예전에 남친은 김창현이라고 공개됐는데 이번 경기의 대전료 파이트머니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