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진 그룹 핑클 멤버 이진이 미국에서의 생활을 전했답니다. 이진은 2021년 5월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저녁은 정말로 부대찌개"라며 팔팔 끓고 있는 자신의 저녁 만찬을 게재했답니다.
해당 사진에는 미국에서도 꼬박꼬박 한식을 챙겨먹으며 여전한 한국인임을 보여주는 이진의 모습이 담겼답니다. 한국은 아직 이른 아침시간이지만 미국과 시차로 이제서야 저녁을 챙겨먹는 이진의 근황이 눈길을 끈답니다.
참고로 이진은 지난 2016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현재 뉴욕에서 거주 중이랍니다. 그녀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이며,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유명했습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을 맡고 있었답니다.
나이는 1980년 3월 21일 출생으로서, 1남 2녀 중 막내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수원시 한 병원에서 태어났으며, 수원시 병원에서 태어나 어릴 때 강남구로 넘어와 살았답니다. 그래서 인지는 몰라도 초등학교 때부터 어른이 되고나서도 강남구 대치동, 일원동 등지를 벗어나서 살아본 적이 없다는 말이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난 2016년 2월 20일자 이후로 뉴욕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하여 현재는 뉴욕에 거주 중이랍니다. 뉴요커 1998년 5월 12일 대성기획에서 기획했던 아이돌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답니다.
지난 2003년 경에 핑클은 '따로 또 같이' 라는 타이틀 아래 네명의 멤버가 소속사를 옮기거나 해체를 하지 않은 뒤에, 개인활동에 들어갔답니다. 이진은 MBC 인기 청춘시트콤 시리즈 논스톱3(2002~2003년)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시작하였답니다. 논스톱3로 지난 2002년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울러, 그녀는 지난 2009년 이진은 노개런티로 독립영화 《병든 닭들의 사랑, 가난해도》에 출연하며 스크린에 데뷔하였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와 더불어서, 충무로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등 영화제에서 상영 되었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왕과 나, 혼, 대풍수, 영광의 재인 등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