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탤런트 배우인 나소예가 네임벨류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답니다. 그녀는 2001년생이며 고향은 서울이랍니다. 키는 167이며 학력 대학교는 미공개입니다.
당시에 네임벨류스타즈는 신인 배우 나소예 와 전속 계약 소식을 알렸답니다. 소속사는 "나소예는 정말로 타고난 몽환적인 분위기와 자기만의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진 레옹의 마틸다 와 같은 매력을 가진 탤런트"라며 전속계약을 자축했답니다. 전속계약과 더불어 나소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캐스팅됐답니다.
한편, '펜트하우스' 작품으로 첫 드라마 신고식을 치르는 나소예는 극중 주혜인 역을 맡습니다. 수련(이지아 역할)과 단태(엄기준)의 딸로서 사연 많은 인물인 주혜인 역할을 연기하는 나소예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떤 성장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답니다.
뮤지컬 '페임'과 더불어서, '헤어 스프레이' '헬리돌리' '한 여름밤의 꿈' 등 활동한바 있으며, 서구적 이미지와 더불어 동양적인 분위기 까지 갖춘 차세대 스타성을 겸비한 당찬 신예랍니다. 네임벨류스타즈 측은 "나소예가 사연 많은 인물 주혜인의 인물 성격까지 오픈 할 수 없다. 그렇지만 극중 긴장감을 드 높이는 인물로서 신인다운 열의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