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박인환 나이 고향 아내 부인 결혼
지난 2020년 6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드라마회되는 '나빌레라' 주인공이 결정됐답니다. 당시에 드라마국 관계자는 언론에 "동명의 웹툰 원작 '나빌레라'에 송강과 아울러서 박인환·나문희가 주인공으로 나선다"고 밝혔던 것입니다.
'나빌레라'는 발레에 도전한 일흔 노인과 방황하는 스물셋 청년이 발레를 통해 우정을 쌓아가는 성장극이랍니다. 한 번뿐인 인생에서 꿈을 꾸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꿈을 꾸고 꿈에 도전하는 이들에게 따스하게 위로해주는 사랑스러운 내용을 그린답니다.
특히 노인과 발레라는 낯선 설정이지만 등장인물의 생생한 이야기가 보는 이들에게 동감과 따뜻함을 준답니다. 2016년 7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총 56회 연재됐답니다.
할아버지의 개인 선생님이자 매니저이며 '츤데레' 매력을 가진 이채록은 송강이 연기한답니다. 인생의 끝자락에서 발레를 배우는, 온화하고 순한 할아버지는 박인환이 연기한답니다. 두 사람은 이미 무용 연습에 한창이랍니다. 나문희까지 주연으로 합류하며 '드림 캐스팅'을 완성했답닏.
'나빌레라'는 '38사기동대'와 더불어서,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한동화 감독이 연출하며 '터널' 이은마 작가가 대본을 쓰고 더그레이트쇼가 제작한답니다. 오는 8월 첫 촬영에 돌입한답니다.
- 박인환은 누구?
백일섭과 더불어 서민 아버지 역을 주로 맡는 배우로 유명하나 나쁜 편의 앞잡이, 악덕 지주 등 악역도 아주 가끔 맡습니다. 사극에서는 주인공의 아버지로 자주 나오고, 초반에 리타이어하는 역을 맡습니다. 1945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충주이며 부인 아내 와이프와의 사이에서 가족관계로는 1남2녀가 있답니다.
특히나 배우 나문희와 자주 부부나 인척관계로 나왔는데 영화 조용한가족과 더불어서, 아들 녀석들, 뮤지컬 서울 1983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는 부부로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는 거의 연인 관계로 나왔답니다. 심지어 소문난 칠공주에서는 아예 사위와 장모관계로 나왔는데 이제는 어디서 또 함께 출연할지 모를 일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