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원석 결혼 나이 키 고향 학력 부인 아내

참아남 2020. 10. 6. 19:34

지난 2018년 9월 경에 ‘플레이어’ 태원석이 마동석과의 차별점에 대해 언급했다니다. 당시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는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답니다. 예고편에서부터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하며 이목을 끌었던 태원석은 ‘주먹 요정’ 도진웅 역을 맡습니다.

 

 

당시에 태원석은 출연 계기에 대해 “저는 굉장히 감사하게 오디션 제안이 왔다. 그리고, 도진웅이라는 역할이 저랑 흡사한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 감독님을 찾아뵌 후 눈빛에서 열정을 보여드렸다. 이 자리를 빌어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다”고 말했답니다. 특히나 태원석은 캐스팅 이후 한 달 만에 35kg을 증량하며 벌크업에 정말로 성공해 남다른 연기 열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아울러 ‘주먹 요정’ 캐릭터에도 여린 감성을 소유했다는 태원석은 비슷한 이미지의 마동석의 뒤를 잇는다는 평가와 함께 ‘태블리’라는 애칭을 얻었답니다. 태원석은 “워낙 마동석 선배님의 팬인 상황이다. 선배님에 이어서 ‘태블리’라는 수식어가 붙었다는 자체가 영광이다. 그리고 감사드리는 부분이다”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그는 1989년생으로서 미혼이기에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는 사실이 아니죠. 고향은 서울로 보이며 학력 대학교는 동아방송예술대학 졸업이랍니다. 데뷔 후에는 많은 드라마에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지난 2018년 경에 OCN드라마 플레이어에서 드디어 주연급 역할을 맡았답니다.

아울러 이와 동시에 플레이어에 동반 출연한 이시언과 절친이 된 듯 한데, 그가 고정으로 있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몇 번 출연하며 대중에게도 인지도를 좀 쌓았답니다. 이후 영화 극한직업에 단역으로 출연했던 상황인데, 위의 예능 출연 덕인지 영화 후기를 보면 단역으로 출연했음에도 관람객들이 그를 알아본 경우가 꽤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