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환 집 위치 어디 동네 사는곳 양평 나이
미우새에 출연한 조달환이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집을 공개했답니다. 한편 조달환은 방송에서 "출생신고가 81년생으로 되어 있는 상황이다. 원래 80년생인데"라고 밝혔고 오민석은 "나랑 동갑이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답니다. 참고로 조달화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이며 평수는 200평 이상, 집값 가격은 5억원 전후이지 않나 싶네요.
2020년 5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오민석의 일상이 공개됐답니다. 독립하기로 한 오민석은 다시 엄마 집에서 나타났답니다. 이날은 오민석의 생일이라고 합니다. 오민석은 어머니가 준비한 미역국과 갈비찜을 데웠는데 소이현과 오민석은 드라마에서 부부로 만난 사이랍니다. 소이현은 오민석에 대해 "민석 오빠 정말 효자인 사람이다.다. 그 나이 되면 혼자 살만도 한데 엄마 걱정 된다고 엄마 옆으로 왔던 사람이다. 친척들도 살뜰히 챙기고 조카들이랑도 잘 놀아주는 것이다"고 말했다답니다.
집으로 돌아온 오민석은 열심히 패션 점검을 한 뒤에 어디론가 향했답니다. 오민석의 생일을 기념해 배우 오달환, 이상윤과 아울러서, 민성욱, 신재하가 모두 모인 것입니다. 장소는 오달환의 집이었습니다. 오민석은 집들이 선물로 집에서 엄마 몰래 가져온 양주를 준비했답니다. 산 속에 위치한 조달환의 집 마당엔 직접 만든 오두막과 시소 등도 있어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한편 조달환은 "여기 오면 애들이랑 하는 게 있는 것이다. 여길 맨발로 뛰어 다닌다"고 맨발 걷기를 제안했답니다. 배우들은 조달환을 따라 맨발로 산길을 내려왔답니당 ㅋㅋㅋ 아울러 조달환의 집에는 트램펄린과 캠핑용 텐트가 놓여있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