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천희 부인 전혜진 남편 아내 나이 결혼 가구
참아남
2024. 11. 24. 16:51
이천희 전혜진 집공개, 직접 만든 가구-럭셔리 인테리어..300평 대저택 '눈길'
-2015. 3. 18
이천희 전혜진 부부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됐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이천희가 출연해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가구 공방을 공개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천희의 집을 찾은 오만석과 이영자는 "집이 저택이네", "대충 잡아도 한 300평은 되는 것 같다"라며 눈이 휘둥그레졌다
이영자는 이어 "어떻게 이렇게 넓은 집에 사냐? 산거냐?"라고 물었고, 이천희는 "내 집은 아니고 전세다. 아내가 마당에서 아이와 놀고 싶다고 해서 이 집을 골랐다"고 답했습니다.
이영자는 또 "이 근처에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던데"라고 말했고, 이천희는 "근처에 엄태웅, 이병헌, 변정수가 산다"고 답했다. 이어 집안 곳곳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공개된 집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또 그는 동생과 함께 가구 사업을 할 만큼 가구 제작에 관심이 있어 주방 테이블, 의자 등 직접 만든 가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2층에 위치한 부부만의 아지트는 낡았지만 고풍스러운 가구들과 전혜진이 직접 그린 그림, 아늑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2011년 3월 9세 연하 전혜진과 결혼식을 올린 이천희는 같은 해 7월 딸 이소유 양을 얻었답니다.
이효리 잘만난 이천희, 가구 어떻기에..'효리네' 아이유 낮잠 의자‧윤아 테이블
-2020. 2. 27
배우 이천희가 운영하는 가구 브랜드가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7년과 2018년 방송된 JTBC '효리네민박'에 이천희 가구가 나와 동난 데 이어, 이번에는 '라디오스타'에서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천희는 그때도, 이번에도 절친 이효리 덕을 본 셈이랍니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천희가 게스트로 출연, 입담을 뽐내 스튜디오에 활력을 더했다. 특히 그의 가구 브랜드가 뜻밖의 특수를 누린 사연을 밝혀, MC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이천희는 "처음엔 연극 무대를 직접 만들다가 가구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시작했다"며 가구 사업을 시작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는 "20년 차 목수다. 캠핑용 가구를 직접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직원들과 함께 제작한다. 지금 직원들이 10명 정도 된다"며 현재 배우 일과 함께 가구 제작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답니다.
실제로 지난 2013년 건축가 동생과 가구 브랜드를 론칭한 이천희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마니아 층의 사랑받는 탄탄한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그러면서 이천희는 '효리네 민박' 덕분에 뜻밖의 특수를 누렸다고 고백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이천희의 가구를 사용한 것이 그대로 '효리네민박'에 노출되면서 뜻밖의 PPL 효과를 얻었다는 것. 이천희는 "'효리네 민박' 방송 때 저희 가구들이 많이 나와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했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