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부인 나이 아내 박지연 직업 아들 키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과 아울러서, 그리고 두 아들 태준 군과 태서 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연예인 남편을 둔 아내의 모임인 2PM 멤버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최혜경은 배우 박성웅의 아내인 배우 신은정,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을 만났답니다. 박지연은 "안녕하세요. 이수근의 아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밝게 웃었답니다. 환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박지연은 집에서 월남쌈을 만들어 손님들을 대접했답니다. 세 사람이 식사를 하고 있는 사이 이수근의 아들 태준군과 태서군이 찾아왔던 것입니다. 두 아들은 이수근을 꼭 닮은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박지연은 "특히 큰 애가 아빠를 닮은 것 같다"라고 밝혔답니다.
아울러 박지연은 이수근의 교육법을 공개하며 "애들 아빠(이수근)는 다정다감하다. 내가 악역을 하는 것 같다"라며 "남편은 아들을 훈육하고 나면 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전에 이수근은 한 방송에서 아내와 둘째 아들이 투병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답니다. 이런 가운데 박지연씨와 두 아들은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던 것입니다.
한편 이수근은 KBS 개그맨 18기 특채로 개그맨 데뷔했답니다. 이무재(李茂宰)와 강릉 김씨 김상룡(金相龍)의 딸 김산옥의 2남 1녀 중 막내로서, 그의 이름은 아버지가 북한의 동명이인에서 따 왔다고 한답니다.
마침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실려 있길래 유명해지라는 뜻에서 붙였다고 아버지가 방송에서 직접 인증했답니다. 심지어 한자까지 그대로 썼다고 한답니다. 물론 지금 사람들 대부분은 북한의 동명이인에 대해선 모른답니당 ㅋㅋㅋ
1박 2일 초기 구박 덩어리에서 대체불가 미친 존재감으로 도약했으나 도박으로 오랜 자숙을 가졌ㄷ바니다. 그 뒤 신서유기, 아는 형님을 통해 또다시 에이스로 올라선, 예능감 하나만큼은 자타공인 탑급인 개그맨이자 MC랍니다. 개그 콘서트에서 수년간 작은 역할부터 착실히 연기하다가 고음불가 등 히트 코너를 만들어 내며 예능 진출의 기반을 다졌답니다.
1박 2일에서는 국민 일꾼과 아울러서, 국민드라이버, 장트러블타 등의 캐릭터로 급부상했으며 2008년 11월 27일 방영분에서는 그가 1종 대형 면허를 따는 기염을 토했답니다. 그것도 무려 95점으로. 그리고 2009년 2월 시청자와 함께 하는 1박 2일에서 버스를 운전했답니다.
사실, 대형면허를 따게 된 계기도 본인이 갖고 있는 국민 드라이버라는 캐릭터 때문에 대리운전 사업제의도 들어오는 등의 상황을 겪다보니 어떻게하면 더 좋게 활용할 수 있을까를 생각해보다가 형이 먼저 대형면허를 취득한 소식을 들은 뒤에, 시청자들과 함께 자신이 운전하는 버스를 태우고 여행을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작진들에게 먼저 귀띔을 한 뒤 시험을 보게 된 것이랍니다.
더욱이 놀라웠던 사실은 이수근의 형은 85점으로 대형면허 취득에 성공했고, 이수근은 10월 21일부터 시작해 4주 동안 연습을 하고 정식 시험을 본 결과 한 번에 95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로 대형 1종 면허를 취득하게 됐답니다.
참고로 지난 2012년 2월 KBS 승승장구에 출연하여 그동안 연예인 이수근이 아닌 인간 이수근으로서의 삶을 말하여 주위를 짠하게 했답니다. 아내 부인은 둘째의 임신 중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이 기능을 못 하게 되어 장인에게 이식수술을 받았고, 그 때문에 조산한 둘째는 뇌성마비로 우측 팔과 다리에 장애를 가지게 되었다고 한답니다.
아울러 아내도 이식 수술 이후 2% 정도만 발생한다는 후유증으로 현재 고생 중이며, 그 때문에 이수근은 스케줄이 끝나고도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아내의 병상을 지키면서 방송 생활을 한다고 밝혔답니다. 그의 절친한 친구인 김병만과 비슷하게 어렵게 성공했다고 하지만, 아픔이 계속되는 노력하는 자의 불행을 보여준다 말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