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상우 엄마 나이 어머니 고향 아버지 아빠 부모님 직업

참아남 2024. 11. 22. 16:36

이상우, 판박이 母 방송 최초 공개
-2024. 11. 21.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상우의 어머니가 최초 공개된답니다.


11월 22일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아내 김소연에게는 물론 어머니에게도 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사랑 넘치는 남자 이상우의 흐뭇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상우가 어머니를 집으로 초대, 어머니의 레시피도 전수받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 이 과정에서 이상우의 어머니가 방송 최초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되는 VCR 속 이상우의 집에는 양손 가득 무언가를 바리바리 싸서 오신 어머니가 등장했다. 알고 보니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이 좋아하는 어머니의 겉절이를 배우고 싶어 어머니를 집으로 초대한 것이랍니다.

이상우는 어머니를 보자마자 “엄마 오늘 예쁘게 하고 왔네”라고 다정한 말을 건넸다. 아들의 말에 이상우 어머니도 애교가 넘치는 미소로 “아들 집에 오니까 예쁘게 하고 와야지”라고 말했다. ‘편스토랑’ 식구들은 “누님인 줄 알았다“, ”너무 러블리하시다“라며 이상우 어머니의 사랑스러움과 동안 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 아들 이상우와 놀랍도록 꼭 닮은 어머니의 모습이었다. 요리할 때 헤어 밴드를 장착하는 것까지 똑같은 것은 물론 이상우의 ‘정성광인’의 면모까지 똑같았던 것. 배추 절이기를 3단계에 걸쳐 진행하는 디테일부터 겉절이 양념을 만들 때도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는 어머니의 레시피가 공개될 때마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뿐만 아니라 이상우가 요리할 때마다 입버릇처럼 말하던 “정성을 들이면 음식이 더 맛있어진다”라는 멘트를 어머니도 똑같이 되뇌며 요리하는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모전자전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러나 엄마의 엄청난 정성 레시피에 정성광인 이상우마저 ”엄마, 우리 정성 그만 들이자“라고 외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요리하는 내내 티격태격, 알콩달콩 케미를 발산한 이상우 모자 덕분에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랍니다.

이상우 "어머니 장모님 모시고 살아.. 자매처럼 지냈다
-2023. 11. 27.

11월 27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가수 이연경, 이상우, 원미연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날 이상우는 "장모님을 모시고 사냐"는 이택림의 물음에 "원래 어머니를 모시고 살았다. 그런데 장인어른이 돌아가시고 장모님도 혼자 되니까 우리집으로 왔다. 한 집에서 사돈이 10년 넘게 동고동락했다"고 밝혔답니다.

이상우는 "어머니는 아이들 봐줬고, 어머니가 나이 드니까 장모님이 와주셔서 어머니 밥을 챙겨주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두 분이 16년 차이가 나니까 큰 언니와 막내 동생처럼 휴가도 같이 갔다. 4~5년 전 어머니가 먼저 돌아가셨다"고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