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 삼광빌라 박필홍 나이 엄효섭 아내 부인 결혼 와이프

참아남 2020. 9. 16. 14:32

탤런트 엄효섭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의 진 최종보스격인 염종 역을 맡았답니다. 당시 드라마의 흥행과 절륜한 연기력, 훌륭한 캐릭터 소화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알리게 된 계기가 되었답니다.

 

그는 1966년생으로서 고향은 인천이며 최근에는 오삼광빌라에서 박필홍 역할을 맡게 됐답니다. 가족곤관계로는 슬하에 배우자 와이프와 아울러서 딸이 한 명이 있답니다. 학력 대학교는 서울예술대 연극과랍니다. 종교는 무교네요!

 

 

그는 지난 2013년에 방영한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는 무능력하고 욕심 많은 재벌가 장남 최원재 역할을 맡았으며, 2015년 후반 ~ 2016년 초반에는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는 부패한 검사 홍무석 역을 맡아 서재혁 역을 맡은 뒤에 전광렬을 범인으로 몰아세우고 일호그룹의 개가 되는 악역의 절정체를 보여주었던 바가 있답니다.

그는 정말로 악역뿐만 아니라 선역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배우랍니다. 화려한 휴가에서는 정의와 양심 때문에 고뇌하는 군인을 맡았으며, 인순이는 예쁘다 등에서는 선하디 선한 캐릭터를 연기하였답니다.

아울러 같은 해 히트에서 연쇄살*마로 배우 엄효섭을 처음 본 드라마팬들에게 충공깽을 선사하기도 했답니다. 대표적인 예시로 엄효섭이 연기한 투윅스의 한정우와 리멤버 아들의 전쟁의 홍무석을 비교해 보면 알 수 있는 상황인데, 둘 다 검사지만 한정우는 양심있고 정의로운 올바른 검사입니다. 그렇지만, 홍무석은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비열한 검사로 나온답니다. 공주의 남자에서는 사육신의 하나로 단종 복위 운동을 위해 충절을 바치는 이개 역으로도 나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