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에서 톱스타 강서준 역으로 인기몰이를 한 배우 손우현이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까지 연이어 캐스팅되며 차세대 배우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참고로 그의 본명은 손현석 (Son Hyeon Seok)이며, 나이는 1989년 11월 30일입니다. 키는 180cm, 몸무게는 65kg입니다. 학력은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이며,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편,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역할)의 단짠단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랍니다. 공개와 동시에 전세계 200여 개국에서 접속이 폭주했으며, 네이버 시리즈온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손우현은 ‘나의 별에게’에서 톱스타 강서준 역을 맡은 뒤에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답니다. 손우현은 보는 내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과 특공무술 등으로 다져진 다부진 체격, 대형견을 연상케 하는 멍뭉미와 더불어서, 부드러운 목소리와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력까지 배우로서의 자질을 다 갖췄다는 평을 받았답니다.
특히, 손우현은 ‘나의 별에게’의 OST ‘To my star’를 직접 작사, 작곡하고 노래까지 부르는 등 다재 다능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나의 별에게’를 통해 새로운 스타의 탄생을 알린 손우현은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도 연이어 캐스팅되며 차세대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