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정세 닮은꼴 이재원 안면인식 키 나이 고향
참아남
2020. 6. 22. 11:17
배우 탤런트 오정세가 안면인식장애로 차승원의 얼굴을 착각했다고 밝혔던 적이 있답니다. 그는 1977년생으로서 키는 174이며 고향 출생지는 경상남도 의령군이랍니다.
2019년 11월 8일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방송 출연에 제동이 걸린 연예인들의 복귀 소식을 집중 조명한답니다. 아울러 믿고 보는 두 명품 배우와 아울러서, 수목극 1위 <동백꽃 필 무렵>에서 노규태 역으로 열연 중인 오정세까지 굵직한 라인업의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연예가 핫 클릭에서는 최근 정규 8집을 발매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복귀 시동을 건 MC몽과 아울러서 다음 주 파기환송심 선고를 앞둔 유승준, 상습도박 혐의로 논란이 됐던 슈가 등장한답니다. 그리고 사기 혐의 및 전 매니저 폭행 등으로 물의를 빚었던 강성훈까지, 과거 논란이 있었던 연예인들의 근황 및 방송복귀 소식을 다룬답니다.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수목극 시청률 1위 ‘동백꽃 필 무렵’에서 옹산 트러블 메이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규태 역의 배우 오정세와 함께한답니다. 극 중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한 애드리브 대사부터 모두가 궁금해하는 ‘까불이’의 정체에 대한 답변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랍니다. 또 ‘안면인식장애’가 있어 함께 영화를 찍었던 배우 차승원의 얼굴을 착각했던 에피소드까지 공개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