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exo 카이 집 동네 어디 위치 아파트 본명 조카 강아지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답니다. 지난 2020년 7월 1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는 카이의 일상이 그려졌답니다. 카이는 자취 4개월 차 ‘초보 자취러’라고 소개하며 “저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었다. 그런데 정말 가만히 있어도 행복하다”라고 덧붙였답니다.
참고로 엑소 카이 집 어디 위치 동네 사는곳은 용산집 이태원동 정도로 보이며 아파트 평수는 50평대 이상에 집값 매매 가격도 20억원이 넘어 보인답니다. 전세 월세 자가인지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확인이 필요하답니다.
한편 예고편에는 카이의 조카들이 등장해 아수라장이 되는 모습이 담겼답니다. 카이는 조카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삼촌 춤 추는 거 한 번 정말로 볼까?”라고 말했지만 아이들은 싫다고 외쳐 웃음을 유발한답니다. 카이는 조카들이 귀가 한 후 평화를 찾은 듯 했으나 반려견의 끊임없는 애정공세에 끝끝내 쉬지 못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 exo 카이 강아지 애완견 반려견 품종 견종 종류 종은 푸들!!
그룹 엑소 카이의 애완견 3남매가 공개됐던 적이 있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에서는 'EXO 24시 그 후'라는 문제에 답하기 위해 엑소 멤버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카이와 수호는 카이네 푸들 3남매 짱구, 짱아, 몽구를 데리고 한강 산책에 나섰답니다. 오랜만에 애완견과 만난 카이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카이는 유독 체구가 큰 짱구에게 "살찐 것 같아 보인다"라고 못 본 사이 달라진 모습을 지적했으며, 산책을 가기 싫어서 바닥에 엎드리는 짱구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어서 카이와 수호는 푸들 3남매를 한강으로 데리고 나갔지만 카이는 통제가 어려운 짱구 탓에 어려움을 격었답니다. 수호 역시 짱아의 목줄에 다리를 포박 당하는 등 애완견에게 쩔쩔매는 상황이 연출돼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ㅋㅋ 카이와 수호는 산책을 마치고 한강 앞 나무계단에 앉아 담소를 나눴답니다.
- 카이 프로필 이력 경력
한편 그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로서 본명은 김종인이랍니다. 고향 출생지는 전남 순천이며, 키는 180이랍니다. 학력 고등학교는 영일고 졸업이며, 혈액형은 에이형이라고 하네요!! 보이그룹 EXO와 더불어서, EXO-K, SuperM의 멤버인 상황이며, 그룹에서는 센터와 아울러서 메인댄서,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답니다.
카이는 중국어 开(kāi)로, 열다라는 뜻이랍니다.EXO의 콘셉트와 스토리면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인데,데뷔곡 'MAMA'의 뮤직 비디오에서 초능력인 순간이동으로 기억을 잃어버리게된 버들이 힘과 기억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서로 다른 두 세계에 존재하는 EXO-K와 EXO-M의 세계를 오고갈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랍니다. 예명도 여기에 관련되어서 나온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비되는 M의 센터 루한은 EXO-K가 사는 세계를 볼 수는 있지만 오고갈 수는 없답니다. 카이가 완전체 전체의 센터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