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미라 동생 아들 양은지 남편 결혼 이호 나이 고향

참아남 2021. 3. 18. 21:32

양미라가 자신의 가족 화이트데이 선물까지 챙긴 남편 정신욱의 세심함에 감동했답니다.


양미라는 2021년 3월 14일 "아침부터 우리 엄마까지 여자 6명 챙기느라 바빴네 덕분에 지음이는 이모부 너무 좋아 무한 반복 이런 거 챙기지 말자고 했다. 그런데 좋아하는 꼬맹이들 때문에 아침부터 해피! 고마워 오빠 서호야 빨리 커서 아빠를 도와줘 제부는 정말로 어디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답니다.


해당 사진 속 양미라는 남편 정신욱을 격하게 안으며 고마움을 전하고 있답니다. 여전히 달달한 두 사람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냈답니다. 아울러 다른 사진 속에는 정신욱이 양미라 동생인 양은지와 조카들에게 꽃과 함께 초콜릿 등 선물을 주는 모습이 담겼답니다. 양미라 가족까지 살뜰하게 챙기는 정신욱의 다정함이 훈훈함을 배가시켰답니다.


양은지 역시나 개인 SNS를 통해 "형부! 이럴 거예요? 이게 무슨 일이고? 여자만 득실득실한 집에서 정말로 어른 남자 한 명이 참으로 고군분투하며 감동을 선사해 주시니 우린 아침부터 참말로 행복했다는 것이다. 화이트데이인 줄도 모르고 있던 주일 아침 여보 걱정 마 우린 사탕도 먹고 꽃도 받았어 여자 6명 챙기는 형부가 정ㅁ라로 최고"라며 고마움을 전했답니다.


참고로 양미라는 지난 2018년 2세 연상 사업가 정신욱과 결혼 후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답니다. 양미라 동생 양은지는 축구선수 이호와 결혼 후 태국에서 생활하다가 최근 한국에 입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