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여진 남편 직업 나이 키 김진민 감독 pd 부인 아내

참아남 2021. 1. 25. 01:21

지난 2020년 5월에 김진민 감독이 '인간수업'으로 아내이자 배우 김여진과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혔답니다. 김진민 감독은 당시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과 관련 온라인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답니다.

 

한편 영화배우 김여진은 1972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마산이랍니다. 학력 대학교는 이화여대 독문과이며 종교는 카톨릭이라고 하네용!!

 

한편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답니다. 매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생에서 범죄라는 잘못된 답을 고른 10대 주인공 지수(김동희)와 아울러서, 민희(정다빈), 규리(박주현), 기태(남윤수)의 예측불가능한 이야기를 다뤘답니다.

 

드라마 '무법 변호사'와 더불어서,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관록의 연출가 김진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우리 사회의 불편한 현실과 10대들의 어두운 이면을 예리하게 그리며 묵직한 메시지를 던졌답니다. 각본은 신예 진한새 작가가 썼습니다. 그는 '모래시계' '카이스트'를 쓴 스타작가 송지나의 아들이랍니다.

 

이날 김진민 감독은 김여진 캐스팅 이유를 밝혔답니다. 김여진은 극 중 청소년 성범죄 신고를 접한 뒤 사건의 배후를 쫓는 여성청소년계 경사 해경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답니다. 모든 촉을 계왕고로 세운 채 수사망을 좁혀가는 해경의 집요함과 냉철한 카리스마는 틀린 답을 선택한 네 친구들을 압박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답니다.

 

김진민 감독은 인터뷰에서 "최민수와 아울러서, 박혁권, 박호산 등 다른 분들은 작품 초반에 설정을 했는데 해경 역할을 두고 고민하고 있을 때 제작진 사이에서 김여진이 거론됐던 것이다. 그 캐릭터가 아이들을 보호해 주고 상대를 하는 인물인데, 김여진과 적합성을 띤다고 생각해 섭외를 하게 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