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곽선영이 드라마 '구경이'에 출연한답니다. 2021년 5월 7일 언론의 취재 결과, 곽선영은 최근 드라마 '구경이' 제안을 받고 출연을 조율 중이랍니다.
'구경이'는 여자 액션 추격 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랍니다. 남편이 죽고 세상을 등진 전직 경찰이자 현직 보* 조사관인 여성 탐정 구경이가 완벽한 사고로 위장된 살인사건의 진범을 쫒는 코믹 추적 수사물이랍니다. 구경이와 여성 연쇄 살인마의 숨 막히는 접전이 펼쳐질 전망이랍니다.
주인공인 여성 탐정 구경이 역할에는 배우 이영애가 물망에 올라 출연을 검토 중이랍니다. 이번 컴백이 성사된다면 2017년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약 4년 만의 복귀작이 된답니다. '경이로운 구경이'는 키이스트가 올해 제작 라인업에 포함시킨 4편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한편, 곽선영은 지난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했으며, '위대한 캣츠비'과 아울러서, '노트르담 드 파리', '김종욱 찾기', '빨래', '싱글즈', 궁', '풀 하우스', '러브레터' 등이랍니다.
아울러, '사의 찬미'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랍니다. 지난 2018년 경에 드라마 '남자친구', SBS 'VIP' 등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조정석 역할)의 동생이자 김준완(정경호)의 여자친구인 육군 소령 이익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