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와이프 부인 아내 한수민 직업 딸 박민서 나이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딸 민서 양이 예원학교에 합격했답니다.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은 지난 2020년 10월 18일 인스타그램에 민서 양이 예원학교 한국무용과 합격 소식을 전했답니다.
한수민은 합격 통보 화면을 캡처해 올리며 "우리 박민서 양의 합격 너무너무 축하해"라고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이어 "너무 고생 많으셨던 원장님과 6학년 친구들 모두 너무 축하드리는 마음입니다. 그동안 고생 많았던 우리 여보 고마워"라고 덧붙였다니다. 참고로 예원학교는 무용계에서 '엘리트 코스'로 손꼽히는 명문 예술 중학교랍니다. 무용가 최수진 등이 예원학교 출신이랍니다.
이전에 박명수는 2018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민서 양이 한국무용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답니다. 아울러 박명수는 지난 4월 민서 양이 참여한 서울시무용단의 창작 무용극 '놋(N.O.T)'의 홍보글을 올리기도 했다니다. 그렇지만 홍보글을 올릴 당시 박명수는 민서 양을 일체 언급은 하지 않았고, 뒤늦게 해당 공연에 민서 양이 오른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답니다.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 같은 해 민서 양을 품에 안았답니다.
** 박명수의 와이프에 대해서 알아보면!!
한수민은 대한민국의 의사이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랍니다. 1978년생으로서 학력 대학교는 고려대 의대 졸업이랍니다. 지난 2008년 4월에 상당한 화제를 일으키며 박명수와 결혼하였으며, 무한도전 532회차에 셀럽 데뷔를 선언하면서 방송에 출연하였답니다. 사실 한수민의 출연은 별의 물귀신 작전이었으며, 박명수는 방송인 24년, 무도 12년 역사상 가장 당황했답니다.
무한도전 등에서는 묘하게 박명수가 딸인 민서는 소중한데 아내와는 뭔가 서먹한 거 같은 컨셉으로 나오고있는 상황이지만 주변인 및 박명수 가족을 본 시민들 증언에 따르면 말 그대로 컨셉이고, 실제로는 화목하다고 한다니다. 박명수가 촬영 중 쉬는시간 때마다 통화할 정도랍니당!!!
참고로 가수 소야가 한수민의 닮은꼴이랍니다. 최근 둘째를 가졌지만 유산을 했는데 싱글 와이프에서도 큰 상처라 말을 아꼈답니다... H.O.T. 강타의 팬이었다고 하며 그와 결혼하는게 꿈이였답니다. 아울러 이를 두고 무도에서 하하가 "왜요 정말로 꿈 이루셨잖아요. 안면 강타와 결혼하셨잖아요." 라는 개드립을 날려준답니당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