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부인 나이 아내 빚 전처 이혼 여자친구 와이프
지난 2015년 8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방송인 김구라가 결국 아내 와이프인 이신정 씨와 합의 이혼했답니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당싱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친 뒤에 김구라 이신정 부부가 지난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던 것입니다.
김구라는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이후 날선 다툼이 계속되며 서로에게 큰 상처가 됐으며, 병원 상담과 3개월의 별거 시간을 가졌던 상황이지만 결국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하며 아들 김동현 군의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는게 낫다는 결론을 내리게 됐다고 전했답니다. 아울러 김동현 군은 성인이 될 때까지 김구라가 키우기로 했답니다. 아내의 채무 역시 끝까지 마무리 짓겠다고 했던 것입니다.
방송인 김구라의 가정사가 세간에 알려진 것은 김구라가 지난 2014년 12월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 녹화에 불참한 채 공황장애로 입원하면서부터랍니다. 당시 김구라가 극심한 스트레스로 공황장애를 앓고 있던 상황이었으며, 이는 아내의 억대 빚보증 때문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답니다 ㅠㅠ
이전에 김구라는 아내 이신정 씨와 만나기 전에 연애경험이 적었으며 운명처럼 아내를 만나게 됐다고 러브스토리를 밝혔답니다. 그리고, 아들 김동현 군과도 '붕어빵' 등을 비롯해 예능 방송에 함께 출연하면서 유쾌하지만 화목한 가정임을 보인 바 있답니다.
그렇지만 실제론 아내 친인척의 빚보증으로 인한 채무 액수가 불어남에 따라서 억대 채무를 지게 됐으며, 이로 인해 부부간의 갈등이 컸던 것으로 드러났답니다.
김구라는 예전에 한 방송에 출연해서 처형이 김구라 아내 이름으로 5~6억원을 빌렸으머, 지난 2010년 갑자기 잠적을 해 행방을 몰랐답니다. ㅠㅠ 이를 김구라에게 말하지 않은 아내 이 씨가 여러 사람에게 돈을 꿔서 메우기 시작했다고 밝혔답니다. 결국 사*까지 끌어다 쓰며 갚아야 할 빚이 커진 것이었답니다 ㅠㅠ
김구라는 가정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빚을 갚아갔다고 했지만 당시 빚은 무려 17~18억에 달했답니다. 지난 2014년에 김구라는 연말 시상식에 참석했을 당시 "자업자득이고 건강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 드려 정말로 죄송하다"며 공식적으로 불거진 가정사에 대해 수습하는 사과를 했답니다.
그리고, 이어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등에서 아들 김동현 군과 같이 나오면서 위기를 극복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왔지만 결국 깨진 부부 사이를 돌리지 못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