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김희애에게 또 한 번의 승부수를 던졌답니다. 한소희는 2020년 4월 3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서점에서 마주친 김희애에게 출산을 다짐했음을 전했답니다. 두 달을 더 기다린다는 한소희에게 김희애는 “그 정도 확신이 없는 것이냐”며 물었지만 되려 “2년 동안 한결 같았다”며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답니다.

‘부부의 세계’ 한소희는 배우자가 있는 박해준을 끝없이 유혹하고 자신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 캐릭터에 한소희의 이모저모가 화두에 오르고 있답니다.

한편 한소희는 데뷔 이전부터 빼어난 미모로 SNS 인플루언서 못지않은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과 왼쪽 팔 안쪽에 문신까지 평범하지 않은 일상들을 공유해왔지만 현재 관련 사진은 모두 삭제된 상태랍니다. 아울러 성형 여부에 대해 한소희는 시원하게 답한 바 있답니다. 그는 “종종 성형수술 의혹이 제기되기도 한다. 그런데 나는 엄마와 똑 닮은 모습의 자연이다”고 밝혔답니다. 그는 “가끔은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는 한다”며 “여러 면이 보여야 하는 배우 탤런트의 얼굴이기에 비대칭 얼굴도 하나의 매력이라 생각을 한다”고 설명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