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BJ 양팡의 언니 실종 사건에 대해 관심이 쏠린 적이 있답니다. 과거 양팡은 유튜브를 통해 언니가 실종됐다고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당시 양팡 언니는 친구들과 함께 미국 여행을 떠났는데, 5월 9일 돌아오는 일정이었답니다. 문제는 양팡이 언니에게 연락했지만 7일부터 연락이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아울러 같이 여행을 떠난 언니 친구들도 연락이 되지 않아 양팡은 방송을 켜 이 소식을 전했답니다.

난리가 난 사이에, 양팡은 언니와 연락이 닿았답니다. 당시 양팡 언니는 여행으로 쌓인 피로에 곯아떨어져 연락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다행히 양팡 언니 실종은 해프닝으로 끝나 팬들을 안심시켰답니다.

한편 그녀는 아프리카TV 에서 양팡♥ 이라는 닉네임으로 방송을 하는 BJ이자,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랍니다. 본명은 양은지로서 나이는 1997년생, 키는 158, 고향 출생지는 부산이죠. 대학 시절 '안경 쓴 뚱땡이'라는 별명을 가진 남학생 동기 한 명이 아프리카 티비 방송을 해보라고 권유한 것이 방송계에 입문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답니다. 양팡의 말로는 이 때까지 아프리카TV가 어떤 플랫폼인지 뭐하는 곳인지 몰랐다고 했지만, 감스트와의 합동방송 중 고등학교 시절 BJ 찬과 아울러서 BJ 창현의 방송을 유튜브로 매일 봤다고 발언한 것으로 보아 아예 몰랐던 것은 아닌 것으로 보인답니다. 지난 2019년 4월 경부터 네이버에 양팡을 검색하면 화제의 인물로 나온답니다.

아울러 2019년 8월 정도를 기준으로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200만 명을 넘어섰는데, 이는 한국 유튜브 채널 중 92위에 올라있답니다. 유튜버 중 손꼽히는 수익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답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기준으로 부산광역시에서는 연예인 급의 대우를 받고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