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답니다. 참고로 약쿠르트 약사는 서울시립대 생명과학과 05학번이라고 하는데 나이는 1986년생 정도로 보입니다. 학력 대학교는 단국대 약학대학 약학과 편입이랍니다. 고향 출생지 고등학교 학력,아버지 집안 등은 미공개네요.

글쓴이 A 씨는 "지난 2019년 7월 그 사람과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을 주고받다가 먼저 제게 만나자고 했던 것 같다. 첫 만남에서 콘* 없이 관계를 맺었던 것이다"라고 말했답니다. A 씨는 "(약쿠르트가) 저를 여자친구로 두지 않고 일주일에 한 번씩 저와 잠자리를 가졌던 상황이다"며 "제가 노력하면 (관계가) 변할 수 있겠지라고 생각하면서 (그를) 계속 만났던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A씨는 "저희 집에 온 그는 피*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던 사람이”라고 주장하며 "피*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 때 이 사람을 끊어냈어야 했다. 그런데 저는 그저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분별을 할 수 없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답니다. 이런 가운데 해당 인물이 구독자 24만명을 보유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본명은 박승종)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