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10월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 '파인드 유'(FIND YOU)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화제가 됐답니다. 기현은 1993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경기도 고양, 키는 175랍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10월 22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의 수록곡 '파인드 유'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답니다.

 

멤버인 형원의 내레이션 "이 모든 게 원래 우리의 운명이었을지 모르겠다"로 시작된 뮤직비디오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를 의지하며 행복하고도 유쾌한 시간을 보낸답니다. 하지만 형원이 예기치 못하게 마주한 불의의 사고가 있었는데, 한순간에 부모님을 모두 잃은 형원은 텅 빈 집에 홀로 남아 슬픔에 빠진답니다. 깊은 고통 속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형원을 찾아간 멤버들은 그의 곁을 지키며 외로움을 나누고, 따뜻한 웃음을 선물한답니다.

그럼에도 끝내 슬픔을 이겨내지 못한 형원은 멤버들을 뒤로한 채 아버지가 남긴 시계를 꺼내게 되며, 깊은 물 속 의문의 세계로 빠져든답니다. 형원의 부재를 깨달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슬픔과 맞닥뜨린답니다. 이후 비가 내리는 어둠 속 형원이 등장, 내레이션 "우리가 운명이라면 다시 만날 수 있겠지"를 들려주며 끝을 맺습니다. '파인드 유'는 오는 28일 공개되는'팔로우 : 파인드 유' 정식 발매를 앞두고 먼저 공개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압도적인 스케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은 몬스타엑스는 독보적인 스토리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답니다. 더욱이 이번 '파인드 유' 뮤직비디오는 그간 공개했던 몬스타엑스의 음악과 스토리, 세계관에 밀접하게 연관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