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탤런트 신예은은 축구팬으로 유명하답니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2011년에 아시안컵이 열렸는데 아빠 엄마가 보시길래 옆에서 따라 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매일 찾아보게 됐던 것 같다”며 당시 대회 득점왕을 차지한 구자철 선수의 팬임을 밝히기도 했답니다.

 

한편 그녀는 1998년생으로서 고향 출생지는 속초이며, 키는 167입니다. 혈액형은 비형이며 학력 대학교는 성균관데 연기학과랍니다. 종교는 기독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jyp죵!

 

한편 신예은의 구자철 선수에 대한 애정은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잉에서도 알 수 있답니다. 현재 그가 팔로우한 사람은 단 11명에 불과하는데 구자철은 그 중 한명이랍니다. 그는 지난해 유튜브 ‘네모여행 : 스페인편 11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홈구장 캄프누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직접 관람을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 배우 탤런트 신예은은 누구?
그녀의 직업은 JYP엔터테인먼트 및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같은 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답니다. 이후 2019년 9월 1일부터 JYP엔터테인먼트와 배우 부문 공동운영체제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었답니다.

 

참고로 차은우, 서신애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기 사이라고 한답니다. 또한 조병규,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입니다. 이유비, 오연서와 닮은 모습이 있답니다.(닮은꼴)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왔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되었다고 한답니다. 대성마이맥 CF의 모델이 되었는데 중독성 있는 노래 가사와 귀여운 춤으로 엄청난 흥행을 몰고 있답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뒤에 보인 아이돌 커버 댄스가 재밌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답니다. “웃는 얼굴이 귀여운 아기 강아지를 닮았던 것 같다”라는 댓글이 많다니다.

 

이어서 DAY6의 Shoot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올라갔는데 이 때 많은 외국인이 그녀를 보며 에이틴의 도하나 역을 맡은 사람임을 알아봤답니다. 에이틴 원년 멤버들과 함께 에이틴 시즌 2 출연을 확정지었답니다. 실제로 에이틴에서 하민 역을 맡았던 김동희가 촬영현장에서 찍게된 교복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도 했다답니. 다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과 촬영이 겹친 바람에 특별 출연으로 나오게 되었답니다.

같은 JYP 소속 배우인 윤박, 강훈 등과 함께 삼남매 콘셉트로 여행 프로그램인 네모여행에 출연했답니다. 데뷔 초에는 시크하고 예쁜 외모가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답니다.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별명도 있으며, 단발이 매우 잘 어울린답니다. 에이틴에서 도하나 연기할 당시, 너무 예쁜 신예은의 단발머리를 따라하는 도하나병이 잠깐 돌기도 했답니다.

+ Recent posts